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4 16:55:51
기사수정


▲ 바스프가 디젤 연료 첨가제 케로퍼 D(KEROPUR® D)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독일 화학 기업 바스프가 디젤 연료 첨가제 케로퍼 D(KEROPUR® D)를 한국 시장에 출시, 현재 쿠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미 온라인 마켓을 통해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 케로퍼 D는 지난달 국내 온라인 시장 출시에 이어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케로퍼 D는 고성능 다목적 디젤 연료 첨가제로, 엔진에 누적된 퇴적물을 제거함과 동시에 새로운 퇴적물의 생성을 예방해 준다.


또한, 디젤 연료의 세탄가를 향상시켜 엔진 점화를 최적화하고 부드러운 연소 프로세스를 지원해 엔진의 출력 및 효율 향상에 기여한다. 디젤 연료 분사기를 청정하게 유지해 엔진의 수명을 연장할 뿐 아니라, 엔진 최적화를 통해 시동성 및 주행성을 개선할 수 있다.


뛰어난 엔진 세정 효과를 자랑하는 케로퍼 D는 바이오 디젤을 포함한 모든 디젤 연료에 사용될 수 있으며, 연비 향상 및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연료에 비해 높은 안정성으로 연료의 품질 저하와 엔진의 부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바스프 아태지역 연료 및 윤활유 솔루션 사업부의 마티아스 랑(Matthias Lang) 사장은 “고성능 다기능 디젤 연료 첨가제인 케로퍼 D는 엔진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최적의 성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연비 향상 및 배출가스 저감을 통해 지속가능성에도 기여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로퍼 D는 독일 본사에 위치한 바스프 연료 및 윤활유 연구소에서 다양한 엔진 및 자동차 도로 테스트를 통해 그 성능이 입증되었다. 가솔린용 연료첨가제 케로퍼 G는 2021년 1/4분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045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