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7 11:29:38
  • 수정 2021-05-27 11:30:24
기사수정


▲ ˝제 8회 고기능 점·접착 기술세미나” 6월 4일 개최



전세계는 COVID-19 이후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New Normal 시대를 예측하고, 대비하고 있다. 생활패턴과 수요도 이에 따라 변화고 있는데, 이러한 흐름에 맞추기 위해, 화학경제연구원은 "제 8회 고기능 점·접착 기술세미나”를 선보인다.

점·접착 업계에서는 꾸준하게 제기되온 친환경적 요소와 작년 COVID-19 이후의 산업 흐름에 맞춰 발전하여 개발하고 있다. 따라서 New Normal 시대의 점·접착제 시장 supply-chain 중 한 지점의 시각을 공유하고 포장, 디스플레이, 자동차, 이종접합 등 각 미래 산업별로 점·접착기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2021년 제8회 고기능 점·접착 기술세미나는 6월 4일(금),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에진행된다.


다뤄지는 주요 의제는 △ New Normal 시대 친환경 접착제 전망 △ 기능성 아크릴 점착제 & 친환경 아크릴 에멀전 점착제 △ 실리콘 점착제 기술개발 소개 △ 플래스틱 포장재의 Sustainability 요구에 대한 환경 대응 제품 개발 △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접착제 소개 △ 자동차 부품과 접착제 솔루션 개발 동향 △ 이종소재 접착 현황 및 개발 등이며 강연자로 한화솔루션, 재성, 한국다우케미칼, 도요잉크코리아, 이그잭스, 헨켈코리아,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등 모두 업계 대표기업들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점·접착 소재 관련 기업 및 연구기관들이 주로 다루고 있는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화학경제연구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다.


화학경제연구원 관계자는 ‘점·첩착소재 기술세미나는 업계 관계자가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진행되어왔고, COVID-19 이후의 상황을 대비한 기업의 최신 기술개발 및 적용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148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