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19 15:51:43
기사수정


▲ ‘로이코(Royco®)’는 항공우주산업과 방위산업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며 극지의 혹한 기후부터 사막의 폭염까지 매우 가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윤활유다.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을 위한 고성능 윤활유 솔루션 ‘로이코(Royco®)’ 제품군의 국내 공급을 강화한다.


로이코는 항공우주산업과 방위산업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며 극지의 혹한 기후부터 사막의 폭염까지 매우 가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윤활유다.


항공우주 품질기준인 AS 9100과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2000를 획득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윤활제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 및 기술적 기준을 제시한다.


로이코 윤활유는 ▲터빈 및 구동계 유체 ▲특수 용도 및 성능 유체 ▲무기 세정제 및 방청윤활제 ▲유압 유체 ▲성능 향상 컴파운드 및 그리스 등 최고 수준의 윤활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랑세스코리아는 국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 최적 솔루션은 물론 기술지원 서비스 등도 제공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랑세스코리아 윤활유첨가제 사업부 박준성 이사는 “랑세스 로이코 윤활유는 글로벌 항공우주산업 및 방위산업의 가혹한 요구사항에 부응하며 성능이 입증된 제품”이라면서 “세계적으로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한국의 관련 산업에 최적 솔루션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609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