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27 14:18:07
기사수정


▲ 헥사곤 Absolute Scanner AS1-XL 레이저 스캐너



헥사곤 매뉴팩처링 인텔리전스(Hexagon Manufacturing Intelligence Division, 이하 헥사곤)가 새로운 모듈식 3D 레이저 스캐너를 출시했다. 이 스캐너는 레이저 트래커와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에 장착해 대규모 표면 측정이 가능하다.


새로운 ‘Absolute Scanner AS1-XL’ 레이저 스캐너는 현재 주력 제품인 ‘Absolute Scanner AS1’ 레이저 스캐너와 동일한 SHINE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돼 측정하기 까다로운 표면도 매우 빠른 속도로 3D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다양한 측정 사례의 대규모 표면과 깊은 캐비티를 측정할 수 있는 패키지로 출시돼 항공 패널, 해양 프로펠러, 대규모 자동차 캐스팅 등의 측정이 가능하다.


헥사곤의 SHINE 기술을 구성하는 독점 지능형 노출 알고리즘은 새로운 AS1-XL 레이저 스캐너 성능의 핵심으로, 설정 조정 없이 단일 스캔 패스 내에서 여러 표면 유형 및 색상 마감을 포함하는 거의 모든 구성을 디지털화할 수 있다.


Absolute Scanner AS1과 마찬가지로, AS1-XL은 헥사곤의 주력 제품 레이저 트래커 ‘Leica Absolute Tracker AT960’ 및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Absolute Arm 7-Axis’와 모두 호환되는 모듈식 콘셉트로 설계됐다.


빠른 장착 설계와 최소한의 예열 시간으로 AS1 및 AS1-XL은 핫스왑 가능한 조합으로 만들어 사용자가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또는 레이저 트래커를 사용해 고밀도 세부 스캐닝과 대규모 표면 검사를 빠르게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AS1 및 최신 버전의 이동식 다관절 측정기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AS1-XL은 IP54 등급을 받아 품질 검사가 점점 더 많이 이뤄지고 있는 까다로운 작업장 환경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610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