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9-26 14:26:13
기사수정


▲ PLIDCO, 새로운 수소 호환 피팅 제품군 출시



파이프라인 누출 수리 및 유지보수 피팅 부문의 선두주자인 PLIDCO는 오늘 수소 및 기타 대체 에너지원으로의 새로운 전환에 대응해 수소 파이프라인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군을 발표했다.


육상 및 해저 고압 비상 파이프라인 수리 및 일상적인 파이프라인 유지 관리 부문을 위해 설계된 PLIDCO의 제품은 수소, 석유, 가스, 물, 화학, 증기, 슬러리 및 기타 배관 시스템에 이상적이다. 고압 피팅은 ASME·ANSI 코드를 따르고 엄격한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준수해 최고의 품질 표준을 충족하도록 설계 및 제조됐다.


PLIDCO의 영업 및 마케팅 이사인 Ernie Lackner는 “수소 기반 에너지 시스템으로의 전환이 추진력을 얻으면서 수소 파이프라인에 필요한 특정 표준을 충족하는 파이프라인 유지 관리 및 수리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75년 동안 PLIDCO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파이프라인 피팅 및 유지 관리 제품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였다. 에너지원과 기술이 발전하는 동안 PLIDCO의 제품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피팅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PLIDCO는 수소 파이프라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피팅 재고를 유지해 고객이 육상 및 해저 환경에서 가동을 중단하거나 용접하지 않고도 누출을 막을 수 있도록 한다. 각 수소 승인 제품은 미국 품질 표준을 충족하고,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독특한 녹색 표시가 있어 실수 없는 수리를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별 PLIDCO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 수소 제품 라인에는 파이프라인 업계에서 제공되는 유일한 보증인 PLIDCO의 5년 제한 보증이 적용된다.


PLIDCO는 10월 2~5일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리는 ADIPEC 2023 전시회 및 콘퍼런스에 참석한다. 부스 7411에서 PLIDCO를 만나보거나 온라인 프레스룸을 방문하면 PLIDCO의 수소 호환 제품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661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