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0-05 13:47:31
기사수정


▲ 마이크로원, 352억원 규모 열 생산설비 EPC 공사 수주



대기환경 전문 기업 마이크로원이 기계설비, 토목·건축, 전기·계장 분야 설계·조달·설치 공사를 포함한 352억 원 규모의 열 생산설비 공사 일체를 에너지 절약 사업으로 수주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에너지 절약 전문 기업으로 인증받은 이후 수주한 첫 에스코 사업이다.


에스코 사업은 에너지 절약에 대한 비용을 에스코로 지정받은 에너지 전문 업체가 우선 투자하고, 추후 에너지 절감액으로 투자비를 돌려받는 에너지 절약 사업이다.


열 생산설비의 공정은 ▶연소로(수냉식, 자동 제어식) ▶보일러(1-Drum) ▶비촉매식 질소산화물 제거설비(SNCR) ▶반건식 반응탑(SDR) ▶건식 반응탑(DR) ▶여과집진기(Bag Filter) ▶스팀 가스가열기(SGH) ▶촉매식 질소산화물 제거설비(SCR) ▶열교환기(2nd 절탄기) ▶유인송풍기(ID Fan) ▶습식세정탑(Wet Scrubber) ▶백연방지 설비 ▶굴뚝(Stack)으로 구성돼 있다.


전혁수 마이크로원 대표는 “마이크로원은 앞으로 에너지 절약 전문 기업이라는 사명감을 느끼며 에너지 절감 및 생산에 더 이바지해 대기환경 분야를 선도하는 에너지 환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668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