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17 14:45:45
기사수정


▲ 바스프, 재활용 플라스틱 품질 개선 첨가 솔루션 이가사이클 공급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가 태국 재활용 펠릿 제조업체 팀플라스 그룹에 재활용 플라스틱 품질 개선 첨가 솔루션인 이가사이클(IrgaCycle®)을 공급한다. 팀플라스는 이가사이클을 통해 소비자 사용 후 폐기물을 고품질 사무용품 및 자동차 내장부품으로 재활용할 예정이다.


팀플라스는 가정용품, 전기·전자 장비, 수명이 다한 차량 등을 수거하는 지역 폐기물 수거업체로 구성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주로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재활용 펠릿을 생산한다. 이가사이클을 사용하면 폴리올레핀 플라스틱 혼합물의 호환성을 높이는 동시에 재활용 공정의 열적, 기계적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팀플라스는 이가사이클을 통해 고품질 재활용 수지에 대한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할 예정이다.


바스프 아태지역 플라스틱 첨가제 사업부 글로벌 사업관리 부사장 헤이즐 스파크는 “바스프는 팀플라스의 재생원료 품질 관리에 기여하고 최종 재활용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이가사이클은 고유한 방식으로 조합된 첨가제 제품으로 안전하고 사용이 용이하며 재생원료의 불술물 영향을 최소화한다”고 말했다.


이가사이클은 재생원료를 통해 생산된 부품의 표면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팀플라스는 이가사이클을 통해 의자 팔걸이, 프린터 외장재, 자동차 스테레오 프레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광택에 장기적 열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가사이클 사용 시 이러한 완제품을 100% 재활용 펠릿으로 생산 가능하다. 고부가가치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는 이가사이클은 순환 경제를 촉진하고 온실가스 배출을 감축해 기후 변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팀플라스 그룹 전무이사 퐁사콘 아티채스리스컬은 “바스프와 팀플라스는 포장 산업에서의 이가사이클 적용을 위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아갈 것”이라며 “바스프와 파트너십을 통해 재활용품의 품질 문제를 해결하며 태국의 플라스틱 폐기물 관리 로드맵 목표 달성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가사이클은 플라스틱 첨가제 제품군으로 바스프의 발레라스 포트폴리오의 일부이다. 이가사이클을 통해 재활용 플라스틱을 기존 물질과 결합하여 고부가가치 부품생산에 사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710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