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6 17:39:40
기사수정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파워와 정밀성, 편의성 3박자를 모두 잡은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305 GDC’를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파워와 정밀성, 편의성 3박자를 모두 잡은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305 GDC’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쉬 각도절단기 제품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터보 브러시리스(이하 바이터보) 제품이며, 최대 2,000W 출력의 유선 각도절단기와 동급의 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와 함께 사용할 때 최대 효율을 발휘한다. 목재 등 다양한 자재를 최대 120mm의 깊이 및 400mm의 폭으로 절단할 수 있다.


강력한 파워와 더불어 정교한 절단 성능도 큰 장점이다. 공구 몸체에는 보쉬가 특허받은 관절형 글라이딩 암이 장착돼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와 각도로 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특히 글라이딩 암은 작업 시 톱날의 뒷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최소의 힘으로도 부드럽고 정확한 절단이 가능하다. 여기에 듀얼 레이저를 사용해 절단선을 정확하게 표시할 수 있다.


신제품은 다른 바이터보 제품군처럼 편의 기능을 다양하게 갖췄다. 바이터보 각도절단기는 보쉬 벤치탑 공구 최초로 사용자 인터페이스(HMI)를 탑재했으며, 작업 속도 3단계 조절 기능과 에코 모드를 제공한다.


에코 모드는 경량 작업 시 배터리 소비가 최적화돼 작동 시간을 최대 20%까지 늘릴 수 있다. 또 커넥티비티 기능으로 제품을 보쉬 툴박스 앱과 연동, 작업 속도 조절 및 에코 모드 선택을 원격으로 할 수 있다. 이밖에 별도의 공구가 필요 없는 톱날 교체 기능과 전방 베벨 제어장치가 탑재됐다.



▲ 바이터보 각도절단기는 보쉬 벤치탑 공구 최초로 사용자 인터페이스(HMI)를 탑재했으며, 작업 속도 3단계 조절 기능과 에코 모드를 제공한다.



안전 기능으로는 인텔리전트 모터 브레이크와 소프트 스타트(부드러운 시작) 기능을 적용했다. 모터 브레이크는 3초 안에 공구 작동을 빠르게 멈출 수 있으며, 소프트 스타트 기능은 톱을 시동할 때 톱날이 천천히 회전하다가 점차 가속되어 제품을 안전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바이터보 제품 구매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바이터보 충전 플런지쏘 ‘GKT 18V-52 GC’ 베어툴 및 키트 ▶충전 원형톱 ‘GKS 18V-68 GC’ 베어툴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X 18V-15 SC’ 베어툴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후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보쉬 콜센터를 통해 제품 등록을 마치면, 구매한 제품에 따라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 4.0Ah 또는 12.0Ah 1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쉬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바이터보 각도절단기는 전문가 작업에 걸맞는 파워와 정밀성, 편의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 특허받은 관절형 글라이딩 암과 사용자 인터페이스(HMI) 등을 활용해 작업 효율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001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