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8 16:24:28
기사수정


▲ 아반토코리아가 지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에 참여, 부스 활동을 성활리 마무리했다.



생명과학, 첨단 기술 및 응용 재료 분야에서 필수적인 제품들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아반토코리아가 지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정기학술대회’에 참여, 부스 활동을 성활리 마무리했다.


1989년 창립된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명과학 분야의 학술 단체로서 매년 정기 학술대회를 개최해 새로운 연구 성과 발표 및 국제 학술 교류에 기여해왔다. 작년까지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나, 올해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발맞춰 엄격한 방역 절차 하에 현장 개최로 운영되었다.


아반토코리아는 학술대회 방문 연구원들이 신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상담 및 구입을 진행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했다. 코로나19 백신 및 치료제 개발에 필수적인 실험용 화학물질을 비롯하여 정확한 연구 결과 도출을 위한 전문 장비 및 실험 소모품들을 전시했다.


특히 연구원의 안전을 위한 실험용 장갑과 무균실 솔루션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올해 학술대회가 제주도에서 개최되어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부스를 함께 개설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설문 결과를 분석하여 관심을 보이는 연구 분야에 대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학회 참석자들은 아반토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열띤 반응을 보여주었으며, 동시에 시약 및 소모품을 특별 행사가에 구입할 수 있는 판촉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아반토코리아 이상규 대표는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된 새로운 국면에서 아반토는 과학 혁신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 하에서도 뜨거운 열정과 차별화된 신념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계신 모든 생명과학 연구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249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