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5 11:13:40
기사수정


▲ 바스프는 오는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상하이 국제기능올림픽에 자동차 도료 부문 독점 후원사로 참가한다.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코팅 사업부가 국제기능올림픽위원회(WorldSkills International)와 다년간의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스프는 자동차 보수 산업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을 기울여오고 있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오는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상하이 국제기능올림픽(WorldSkills Shanghai 2022)에서 노력이 더욱 확고해질 예정이다.


1950년에 시작되어 세계 각국에서 격년제로 개최되고 있는 국제기능올림픽은 유망한 미래 인재들이 다양한 직업 분야에서 기술을 겨루는 기능경기대회이다.


참가자들은 대회를 준비하면서 직업에 필요한 훈련과 기술 습득을 통해 한 차원 더 발전하게 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연기 후 올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서 바스프는 참가자들이 다시 도전하고 화합하기를 기대하며 본 대회의 자동차 도료 부문 독점 후원사로 참가한다.


바스프 자동차 보수 코팅 솔루션 사업부 글로벌 마케팅 담당인 파비앙 보스체티(Fabien Boschetti)는 “바스프가 전 세계적으로 청년 인재 육성에 대한 필요성이 증대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국제기능올림픽위원회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청소년, 산업계, 정부 및 교육 기관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에서 우리는 자동차 보수 산업의 이점을 알리고 청소년들이 미래의 자동차 보수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지금은 직업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때이며, 청소년들이 세계 경제를 회복의 길로 이끌고 미래의 도전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바스프는 향후 3년 및 추후 계약 연장 우선권을 포함하는 이번 계약으로 국제기능올림픽위원회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년 10월 12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제46회 국제기능올림픽은 60여개 국가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63개의 종목에서 다양한 기술을 겨룰 예정이다. 이 중 자동차 도장 부분 참가자들은 이전 대회와 마찬가지로 바스프의 프리미엄 자동차 도료 브랜드인 글라슈리트(Glasurit)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바스프 아태지역 코팅 솔루션 사업부 총괄 패트릭 자오(Patrick Zhao)는 “바스프가 올해 국제기능올림픽에서 글라슈리트의 자동차 정비소용 디지털 플랫폼인 레피니티(Refinity®)를 통해 광범위한 지식, 인력 및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속가능성 및 디지털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는 자동차 보수 산업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프로그램은 자동차 보수 산업의 경제적·사회적 번영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1330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