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5 13:29:43
기사수정


▲ 테크포럼과 델타이에스는 2019 자동차 전장부품 차세대 열관리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래형 첨단 자동차인 전기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등의 전장부품을 위한 효과적인 열관리, 방열소재/부품, 냉각기술, 접합기술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중요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오늘 9월 26일(목) 한국기술센터 16층 국제회의실에서 ‘2019 자동차 전장부품 차세대 열관리 기술 세미나’가 개최된다.


최신 기술 및 성장산업 관련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테크포럼과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전문업체 델타이에스의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전장부품의 방열 이슈 대응을 위한 고기능성 점접착 기술개발 동향 △차세대 전장부품 열저항 측정 및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초고속 방열 최적화 기술 △전기차(EV) & 5G 분야의 방열 솔루션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전장부품용 고방열/내열 소재/부품 이슈와 대응기술 △전자소자 및 전장부품 분야 고방열 소재/부품 기술 개발 동향 및 적용 사례 △극한의 전력밀도에서의 냉각 기술 등 다양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테크포럼은 “자동차 전장부품 방열, 냉각, 첨단소재 및 측정 분석 분야 전문 기관과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동차 전장부품을 위한 차세대 열관리 핵심기술과 분야별 기술동향 및 상용화 방안을 수립하는 데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크포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760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