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9 15:36:19
기사수정


▲ 볼보건설기계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 시상식 모습.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좌)과 대상 수상자 김세연 님



굴착기 전문 기업 볼보그룹코리아가 건설기계 고객을 대상으로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감하고 지난 9월 23일 시상식을 진행했다.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는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이 굴착기 등의 장비로 작업하는 과정이나 주제에 맞는 영상을 직접 촬영해 참가하는 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으며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 정보에 대한 소통의 장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현장에서 확인된 볼보건설기계의 우수성과 각종 어태치먼트를 이용한 볼보 제품의 작업 활용 사례를 현장의 고객들을 통해 직접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된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15톤 3단붐 휠 굴착기 EW150E의 내외부와 작업과정을 소개한 김세연 고객이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볼보건설기계 굴착기를 3번이나 출고한 경험으로 제품의 장점을 재미있게 설명한 오주영 고객에게 돌아갔다.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을 포함한 본상 수상자 5명에게는 상장과 총 3백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행운상 16명에게는 볼보 오리지널 굴착기 모형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백팩을 증정했다. 선정된 본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은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개인별 시상식 행사로 진행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세연 고객은 “평소 유튜브를 통해 동종업계 종사자들과 각종 장비 정보를 교류해왔던 것이 이번 수상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며 “고객의 바쁜 작업 일정을 감안하고, 현장까지 방문하여 시상을 해주시는 섬세한 배려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총괄 임재탁 부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튜브를 포함한 온라인 공간이 건설기계 비즈니스에 있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중요한 채널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하여 이렇게 직접 현장을 방문해 고객을 만나 뵙고 시상을 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볼보건설기계 제2회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의 모든 출품작과 수상작들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es9.co.kr/news/view.php?idx=978
서브_한국종합정밀강구
서브_유니팩시스템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